본문 바로가기

해몽/연애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온다면 "대화의 내용과 꿈의상황"을 보자.

꿈은 무의식의 반영 입니다. 현실의 모습이 꿈을 통해 반영되는 경우도 있지만, 어떤한 경우는 비유적인 모습으로 또는 물건 동물등의 현실과는 다른 어떤 모습의 것들로 나타내어 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연애 운」을 점칠수 있는 꿈에 대해 이야기 해봅시다!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 사람의 마음을 알려 하거나 고백을 할 수 있으면 좋을지도 모르지만, 실제로는 "거절에 대한 무서움」 「지금의 관계가 손상 될것이 두려움 "같은 불안의 반영에서 꿈에 나오는 것입니다.

사실 꿈에서 "좋아하는 사람 '이 등장하고 데이트를 즐기고 행복한 느낌을 가지는 꿈은 자신의 욕망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꿈에서 당신의 욕망을 실현함으로써, 당신 속의 스트레스와 불안을 정화시키고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꿈속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대화가 있었다면 당신의 기분이나 상대의 본심이 스트레이트하게 또는 암시적으로 그 말 속에 내포되어 있습니다 !

또한, 대화에 준하는 "편지 · 전화 · 메일 · 카톡 벽에 쓰여진 문자"등도 마찬가지로 판단합니다.

특히 인상에 남는 말이나 문자는 상대의 마음의 핵심에 닿아있는 경우가 있으므로 꼭 명심 싶네요.

 

좋아하는 사람과 대화 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직접 이야기하거나 메일이나 카톡으로 이야기하는 꿈은 상대가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이 그 대화와 문자 속에 감추어 져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당신이 어떤사람인지 알고싶다." "이번주말에 시간되면 저녁식사를 함께하자."등의 긍정적이고 좋은 느낌의 말이라면 상대도 실제로 그 뉘앙스대로 생각하고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화에서 당신에게 호의를 보이고있다는 인상을 받으면 실제로 호의를 품고있다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 받는 꿈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당신을 좋아 합니다! ""오늘부터 사귀는 거다! "등의 말처럼 직접적인 사랑고백을 해오는 경우엔, 실제로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통화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먼저 전화를 걸어와 통화하는 꿈은  특별히 뭔가 전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통상적으로 만나서 이야기 하는 것보다 "전화를 걸어 통화를 원하는" 것이 상대의 강한 의지를 나타냅니다.

어떤 대화를했는지, 통화내용을 잘 기억하자.

구체적인 대화 내용이 기억나지 않으면 꿈에서 말도 끊기지 않고 재미있는 내용이었다고 생각된다면, 좋아하는 사람도 당신에게 좋은 감정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대화를 나누는 꿈처럼, 통화의 내용이 상대의 진심일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술에 취해 전화를 걸어온다면 ?

 

좋아하는 사람이 술김에 전화를 걸어 온다면 당신에게 무언가 전하기 힘든 마음을 갖고있는 경우입니다.

상대와 통화하는 대화 내용은 당신에게 가장 전하고 싶은 내용이 암시되어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연락처 교환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자신의 전화 번호와 주소, 카톡아이디같은 연락처를 교환하는 꿈은 상대방과의 교제의 시작을 암시.

(상대가 연락처를 먼저 물었을 경우에 해당됨)

현실에서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의 연락처를 모르는 경우, 상대가 당신의 연락처를 알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서로의 연락처를 알고 있다면 더 깊은 교제를 하거나 더 친해지고 싶다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상대의 연락처를 묻는 꿈이라면 당신이 상대방에게 호감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알몸으로 목욕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서로 알몸으로 목욕하는 꿈은 상대방과의 오해가 풀리고 쌓여있던 앙금들이 사라지면서 서로 가까워 진다는 것을 암시 합니다.

당신이 머리를 감고 있다면 바라던 소원이 이뤄지고 애정운의 상승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의 사진을 찍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진을 찍히는 꿈은 상대가 당신의 마음을 알고 싶어한다는 것을 강하게 나타내는 꿈입니다.

특히 좋아하는 사람에게 여러장의 사진을 찍히는 꿈은 그만큼 당신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많은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손을 잡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손을 잡는 꿈은 상대의 친절을 호의적으로 보고있다는 당신의 순수한 마음의 표현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손을 잡고 걷고있는 꿈과 손을 잡고 데이트하는 꿈은 친해지고 싶은 마음과 더 많이 상대방을 알고 싶어하는 당신의 마음을 나태내고 있습니다.

만약, 손을 잡았을때 상대의 손이 따뜻하다거나 상대가 손을 먼저 잡아 온다면 상대방도 당신을 호의적으로 보고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