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연애

키스하는 꿈은 사랑의 방향을 알수 있다!_내 님은 어디있나?

꿈은 무의식의 반영 입니다. 현실의 모습이 꿈을 통해 반영되는 경우도 있지만, 어떤한 경우는 비유적인 모습으로 또는 물건 동물등의 현실과는 다른 어떤 모습의 것들로 나타내어 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사랑"의 방향을 암시하는 꿈에 대하여 이야기 해 봅시다.

좋아하는 사람이 나에게 키스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자신에서 키스하는 꿈은, 상대에게 당신의 마음이 전달되지 않고 있음을 말합니다.

꿈속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를 함으로써 당신의 욕망이 해소되는 것입니다. 나의 마음을 어떻게 전달할수 있을지 생각해 보세요.

 

연애인과 키스하는 꿈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은 애정문제가 생길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실제로 당신이 좋아하는 연애인이 등장해서 그 연애인이 당신에게 적극적으로 키스를 했다면, 현재 교재하고 있는 상대와 갈등이나 문제가 생길수 있으니 무엇이 문제인지 생각해 보세요.

 

옛 남자친구 혹은 전 여자친구와 키스하는 꿈

 

옛남자친구 혹은 전 여자친구화 키스하는 꿈은 현재 많이 외로운 상태로 누군가에게 사랑 받고 싶은 것을 나타냅니다. 외로운 당신 사랑 하세요. 너무 멀리서 찾지 말고 주변에 누가 없는지 찾아 보세요.

혹시라도 남자라면 전 여자친구 여자라면 전 남자친구에세 미련이 남자 있어 꾼 꿈이라면 조금은 미련이 남아있는 상태라고 할수 있겠네요. 

 

매력적인 남자 또는 아름다운 여성과 키스하는 꿈

 

당신은 사랑하고 싶은가요? 아마 그럴가능성이 있겠네요. 매력적인 여성 아름다운 여성과 키스한다는 것은 사랑 받거나 사랑하고 싶다는 표현입니다. 좋은 사랑 시작해 보세요.

꿈에서 다른 남자나 여자가 키스하는 꿈을 본다면, 당신도 모르게 주변의 이성이 당신을 좋아하고 있을 수도 있으니 잘 찾아 보세요.

 

손바닥 키스 하는 꿈 

 

이성과의 손바닥을 부딪히는 키스를 한다면 꿈속에 나타난 이성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연애 감정과는 다른 감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성이지만 친구로 좋은 사람일거 같네요.

손등에 키스하는 꿈도 마찬가지로 해석할수 있습니다.

 

아기에게 뽀뽀하는 꿈

 

아기에게 키스하는 꿈은 당신의 인간관계가 좋아질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주변사람들과의 관계가 개선되는 꿈이니 길몽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아기가 웃고있다면 더 나위할거 없이 좋은 꿈이네요. 행운이 생길수 있는 징조이고, 당신이 새로운 일을 시작할때가 된거일수 도 있겠네요.

 

좋아하는 사람에게 키스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키스하는 꿈은 주변에 어떤 이성이 당신에게 호감을 나타내고 있다는 의미를 나태냅니다. 키스를 받은 것만 아니라 사랑고백을 받거나 선물을 받는것은 당신에게 호감을 갖는 상대가 어느정도의 호감이상을 나타냅니다. 혹시 주변에서 당신을 마음에 두고 있는 이성이 있다면 유심히 관찰해 보세요.

 

좋하하는 사람의 목덜미에 키스하는 꿈

 

뒤에서 부드럽게 키스르 해온다면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을 독점하고 싶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주변에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어떤 사람인지 확인해 보세요.

 

모르는 이성과 키스하는 꿈 

 

처음 보는 이성과 키스를 한다면 꿈속의 인물이 당신 주변에 있는 이성의 특성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꿈 속의 이성의 특성을 관찰해 보고 주변의 이성들과 비슷한 경향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의외의 이성과 키스하는 꿈 

 

학교친구나 회사의 동료같은 의외의 이성과 키스를 한다면, 그 상대가 당신이 알고 있는 상대의 비밀을 말하지 말라고 강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 입니다.

그것이 아니라면 조만간 비밀을 털어 놓어나 상담을 원할수 있습니다.

 

강아지와 뽀뽀하는 꿈 

 

강아지와 뽀뽀하는 꿈은 그 강아지가 상징하는 어떤 인물을 당신이 좋아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성이라면 좋아하는 감정을 표현이고, 동성이면 친하게 지내고 싶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