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연애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서 어떤 말과 행동을 했을때 숨은 의미는 무엇일까?

꿈은 무의식의 반영 입니다. 현실의 모습이 꿈을 통해 반영되는 경우도 있지만, 어떤한 경우는 비유적인 모습으로 또는 물건 동물등의 현실과는 다른 어떤 모습의 것들로 나타내어 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연애의 운」을 점칠수 있는 꿈에 대해 이야기 해봅시다!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에게 고백을 해온다면?

 

좋아하는 사람이 꿈속에서 당신에게 고백을 한 경우 예를들자면 "오늘부터 우리 사귀는 거다!"이렇게 말했다면 그것은 정말 당신과 사귀고 싶다는 이야기 입니다. 아마 조만간 고백을 받을 거 같네요. 이와 반대로 "넌 참 착한아이야" 이런 이상한 소리를 들었다면 그냥 착한 아이인거로 생각하고 친하게 지내는 걸로 그이상은 무리일거 같네요 ^^ 

 

 

좋아하는 사람이 뜻을 알수 없는 말을 한다면?

 

좋아하는 사람이 갑자기 "난 지금부터 운동을 시작해야겠어"이런말 처럼 당신과 아무상관도 없는 이야기를 한다면 그것은 그냥 그 사람이 목표를 가지고 먼가를 한다는 뜻이 될수 있어요. 당신과는 상관이 없다는 것이지요.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과 관련된 말을 하지 않고 뜻을 알수 없는 말을 한다면 아마 그 사람과 당신은 이어지기 어렵겠네요.

 

좋아하는 사람이 웃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웃는꿈은 좋아하는 사람의 운이 좋아진다는 의미 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현재 어떤 어려운 일을 겪고 있다면 웃을 일이 생길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사진을 보내오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사진을 주거나 문자나 카톡 sns등으로 보내온다면 데이트 약속이 생길수 있겠네요. 사진은 그사람의 분신이나 마찬가지 이고, 그것을 보내온다는 것은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말이 겠지요. 반대로 당신의 사진을 찍는다면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을 지켜주고 싶다는 이야기도 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알몸으로 꿈에 등장한다면?

 

좋아하는 사람이 알몸으로 꿈에 등장한다면 진실된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는 것입니다. 아무것도 걸치지 않는 알몸은 것짓없이 모든것을 표현한다고 할수 있겠네요.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고민하고 있었을때 좋아하는 사람이 알몸으로 당신의 꿈에 나타난다면 긍정적인 방향으로 관계가 이어질수 있겠네요. 

 

좋아하는 사람이 술에 취해 있을때

 

좋아하는 사람이 술에 취해 있는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운이 좋지않은 상태 입니다. 술에 취한것이 정신이 온전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실수를 하거나 사고를 당하던지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주거나 피해를 입거나 할수 있는 상태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술에 취한채로 계속 있지 않고 숙취제를 먹거나 토를 한다거나 해서 정신이 돌아온다면 좋지 않은 운이 다시 정상으로 돌아온다는 징조도 될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엘리베이터에 올라가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엘리베이터를 타고 함께 올라간다면 길몽입니다. 직장동료라면 함께한 프로젝트가 성공할 것이고, 동호회나 모임에서 만난 사이라면 동호회나 모임이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성이라면 당연히 좋은 만남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업히는 꿈

 

좋하하는 사람에게 업힌다면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을 끔찍하게 아낀다고 할수 있습니다. 당신을 업어준다는 것은 그 만큼 좋아하는 표현이겠죠.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에게 업힌다면 반대로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끔찍하게 아끼고 있어 그 만큼 표현한다고 할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피를 토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피를 토하는 꿈은 길몽입니다. 꿈해몽에서 피는 재운을 상징합니다. 피를 토한다는 것은 엄청난 재운을 얻는다는 것입니다. 사업을 한다면 성공할수 있고, 회사에서 프로젝트를 하거나 중요한 시험을 준비한다면 합격을 하거나 성공을 할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노래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앞에서 노래를 부른다면 그 사람이 당신에게 관심을 얻고 싶다는 징조입니다. 노래의 가사를 생각해 보세요. 가사에서 어떤 이야기가 나오는지에 따라서 그 사람이 당신에게 어떤 메세지를 전달하고 싶은지를 알수 있고,장르가 발라드라면 사랑에 관련된 이야기가 될것이고, 댄스장르라면 친한 사이로 지내고 싶을수도 있겠네요.